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5-14 14:21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사람인 연봉계산기 월급 실수령액은 얼마? 본문

이런저런 관심사

사람인 연봉계산기 월급 실수령액은 얼마?

여호랑이 2015. 12. 31. 14:27
반응형

사람인 연봉계산기 월급 실수령액은 얼마?



새해 초가 되면 연봉계약서에 사인을 하게되죠.

이제 이러저러한 보험료와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이 궁금해 집니다.

그래야 자금계획을 세울 수 있으니까요^^



이럴때  쉽게 나의 실 수령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사람인에서 연봉계산기 서비스를 제공중이라 바로이동!




사람인 연봉계산기 바로가기 > 클릭




실수령액 계산은 연봉계산기에 간단하게 연봉만 기입한 후

"게산하기" 를 클릭하시면 완료 간단합니다.






연봉을 "5,000만원"으로 입력했더니

월 실수령액은 3,594,456 원이 나오네요






억대연봉. 1억을 넣어보았더니.

6,680,103 원이 나오네요

네.. 그냥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ㅋㅋ





연봉계산 시 실수령액 계싼 기준은 국세청의 간이세액표를 기준으로 업데이트된다고 안내되어있네요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대강 이정도를 수령하겠구나

정도로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간단하게 연봉 실수령액 계산 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