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5-15 06:52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간단 해결방법 본문

IT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간단 해결방법

여호랑이 2015. 9. 10. 19:38
반응형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간단 해결방법

 

 

 

 

검색만 하면 똬악! 나오는 나의 사랑스러운 채널 YOUTUBE!

음악에서부터 강의까지 없는게 없어서 여러가지로 잘 활용하고 있는 유투브

그동안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던 이 유투브가 바꾼 피씨에서 이상한 행동을 보였다.

 

두둥.

뭔놈의 에러란 말이던가...

사이트 전체가 에러인가 싶어 랩탑, 폰, 테블릿 모두 사용해봄

결과는 모두 잘 재생됨..

그렇다면! 데스크탑에서 문제발생..

 

검색쟁이인지라 바로 확인들어감

쿠키를 삭제하고 설정을 바꾸고 ..

시킨대로 다했다. 하지만 안된다.

 

 

뭐냐;;;

 

 

기계가 문제인거시냐 그런거시냐...

 

 

 

그러던 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간단했다...정말 너무도 우연히 알아버린 초간단 유투브 오류 해결법!

 

 

 

이어폰을 준비하고 본체 음성단자에 꽂아 넣어보아라..

정말 언제 그랬냐는듯이 잘 재생된다..

음성이 재생되지 않는 기기에서 유투브를 재생하면 저런 문구가 나온다고한다..

 

 

 

그렇다 바로 이곳이 단자다.여기다가 연결하면된다

(먼지는 미안하다.단자가 딱 표시된게 이것밖에 없어서 사진 찍어왔다.)

 

와!!!

암튼 해결했다. 초간단이다.

다시 음악감상하러 가야지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