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4-30 00:08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아이폰8 출시예정일이 궁금하다 본문

IT/맥빠 (iOS,Mac OS)

아이폰8 출시예정일이 궁금하다

여호랑이 2017. 9. 4. 17:55
반응형

언제는 설레는 9월!

바로 아이폰 신제품이 나오는 달이기 때문이다.


올해는 9월 5일에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한다

(한편에서는 9월 12일이라고도 함)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출시 이전에 루머 및 유출!? 사진을 정리해보았다.




▼ 요곤 맥도널드 이메일에서 누출된거라네요

이미 유출되었던 다른 이미지들이랑 매우 유사하군요





▼ 이건 아이폰 무선충전!

갤럭시 유저들이 지금 굉장히 잘 쓰고 있어 부럽던 그 무선충전기술이 탑재되었길 바랍니다 ㅎㅎ






▼ 또 다른 곳에서 보여준 아이폰 8 전 후면 사진

흠..배젤도 얇고 카메라도 세로 배치 되었네요



▼ 물리버튼이 사라진 아이폰 8의 모습인데 흠 어떻게 나올까요




많은 루머들이 있는데 과연 어떻게 나올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항상 신비주의를 고수하는 아이폰이기에 출시일이 더더욱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