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5-10 02:05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아이폰7 사전예약 어떻게 하지? 본문

IT/맥빠 (iOS,Mac OS)

아이폰7 사전예약 어떻게 하지?

여호랑이 2016. 9. 30. 23:16
반응형

드디어 아이폰7이 출시되었다.

폰을 바꿀 시기가 되어서 이번에 엄청 기대했는데

일단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그냥 그렇다는 느낌이다.




크게 달라진것 없어보이는 폰 모양이나,

난 절대 쓸일없는 방수기능 때문에 이어폰 단자가 없어진 점..

그리 크게 매력적인 아이폰은 아니라는 생각이었다.



그러다가 애플 공홈에서 본 요 사진들






스펙설명을 유심히 보다가 눈에 들어온건 바로

페펙트 블랙색상 

스그 색상에 좀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딱 괜찮았다 

(쓸데없이 디자인에 빠지다니..)





이래저래 알아보니 더 좋아졌다는 이야기들이고

계속 색상만 눈에 들어온다 ㅎㅎ




어제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 하는데

아이폰은 세일안하나..

아...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이 아니구나..



그래 사전예약은 어디선가 하겠지





사전예약은 보니깐 지금 다양한 사이트에서 진행하는것같다

어떤 곳에서는 폰 가격의 20만원 이상 할인 해주는곳도 있다는것 같은데

믿거나 말거나 난 그냥 공홈가서 하는걸로.!



이상 퍼펙트블로에 빠져서 해본 일기장 같은 포스팅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