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4-29 11:09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영어독서지도사 YBM커리어캠퍼스_여호랑이 본문

formal Learning/자격증 과정

영어독서지도사 YBM커리어캠퍼스_여호랑이

여호랑이 2015. 12. 31. 13:44
반응형

유아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에 대한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네요.



자녀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을 진행하기위해

최근 영어교육이론, 영어책 선택방법, 흥미있게 책을 읽어주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하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영어독서지도사의 경우 YBM에서 학습 및 평가를 통해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강사, 교사 등 다양한 분야로의 취업도 가능하네요.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은

그림도 그리고 책도 만들고 발표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네요.




교육은 YBM 전임강사 브렌다 강사가 진행합니다. 




자격증 취득절차는 다음과 같네요

영어지도사 학습 및 실습 > 필기평가 > 실기 (PT) 평가 > 수료 및 자격증 취득

자격증은 카드와 함께 아래의 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영어교육도 가능하고,

이후에는 다양한 분야로의 취업도 가능하네요. 

평일 / 주말 로 나뉘어 학습이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해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것 같아요



바로가기 링크 > 아래 이미지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