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3-29 02:47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송금 앱 토스 (Toss) 보험 추천 이용후기 _ 여호랑이 본문

재테크/금융 스터디

송금 앱 토스 (Toss) 보험 추천 이용후기 _ 여호랑이

여호랑이 2018. 3. 22. 15:04
반응형

오늘의 핀테크 서비스 토스



★ 토스 - TOSS

워낙 HOT 한 앱이라 더 설명할것이 없겟다. 송금으로 회사명 자체가 하나의 거래 행위를 뜻하게 된 대세 서비스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아도 쉽게 송금을 할 수 있다



그런데 오늘은 이 토스의 서비스 중에서 익히 알려진 송금 분야 말고 보험 정보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을 적어보겠다



★ 이용방법 및 순서

토스 앱에서 전체 메뉴보기를 하면 상단 보험 섹션에 3가지 메뉴가 있다. 난 '내 보험 추천' 메뉴를 이용해보았다


입장 > 인증 > 보험정보를 불러오기 위한 추가 인증 > 내 보험 가입정보 및 보험현황 진단 > 필요 시 상담신청



이렇게 진행되는 서비스다




★ 앱 서비스 이용 후기

일단 내 보험을 한번에 알아볼 수 있어서 편했다. 그리고 내 나이대 동일 보장 기준으로 과하게 든 보험과 보완해야할 보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어 보험 관리를 하는데에 있어서 좋았다



다만 아쉬운점은 좀 더 친절했으면 하는 점이다. 서비스 화면에서 자세한 정보 (어떤 상황에서 보장을 늘릴 경우 도움된다 등등)가 있으면 좀 더 친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이다. (시각적인 표현도 있으면 더더더욱 좋겠다)

전반적으로 가볍고 빠르게 내 자산을 점검해볼 수 있어 좋았다



궁금한점은 보험 전문가에게 카톡이나 전화 등 내가 원하는 수단으로 문의 할 수 있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