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5-01 15:35
관리 메뉴

여호랑이 LAB

브랜드 마케팅 강의_YBM 마케팅 본문

formal Learning/국비지원 과정

브랜드 마케팅 강의_YBM 마케팅

여호랑이 2015. 9. 17. 19:40
반응형

브랜드 마케팅 강의_YBM 마케팅

 

 

꽤 재미있는 마케팅 강의를 알게 되었습니다.

YBM 커리어캠퍼스에서 브랜드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는게

이 강의 컨셉은 바로 흥 . 신. 소 ㅋㅋㅋ

 

 

흥신소 직원 모집한다길래

요즘은 흥신소 직원도 공개 모집하나 했더니

컨셉 흥신소 마케팅 강의 소개였더군요

흥할 흥 믿을 신을 써서 흥신소라는 브랜드 마케팅 강의 ㅋㅋ

 

 

저 부적같이 생긴게 이 강의 컨셉ㅋㅋㅋㅋ

재미있음

뭐랄까.. 듣기도 전에 흥이 돋는 그런 느낌이네요 ㅋ

 

강의는 아래와 같아요

살짝 가져와봤음

 

 

 

요건 강의 소개.

글로 배우지 않고 실무로 배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네요

그리고 마케팅 트렌드 이해 / 브랜드 컨셉팅 / 마케팅 전략수립 / 기획서 작성 을 배우네요

초보 마케터나 취업 준비하는 분이라면 괜찮을듯..

내가 신입때 이런 교육이 있어야하는데 아오...

 

 

 

교육은 서대웅 강사가 담당하고 있네요

기업 마케팅 교육에 자주 나타나시는 분.

예전에 다른 곳에서 강의를 들어봤었는데

유쾌하게 수업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친절하게 학습대상자를 명시해놓았네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초보 실무자들을 위한 과정인듯!

 

 

요곤 페북에서 퍼온 사진.

네이버에서 YBM 마케팅 검색하면 해당 과정 나오니깐 관심있는 분은 들어보셔도 좋을듯

아.. 재직자는 최대100% 수강료 할인 된다니깐 그것도 이용해보세요

흥신소 바로가기 >> http://goo.gl/6OdgEu

 

 

 

반응형
Comments